(돋보기)양평군청 직원 백광현 팀장의 '아름다운 마라톤'

최동찬 | 기사입력 2022/09/26 [16:48]

(돋보기)양평군청 직원 백광현 팀장의 '아름다운 마라톤'

최동찬 | 입력 : 2022/09/26 [16:48]

 

 

"본인의 뜻을 적극적으로 격려해준 가족과 후원자가 있어서 '무박 3일 315km의 마라톤대회 동안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완주할 수 있었어요. 모금된 액수가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이길 바랍니다"

 

양평군청 교통과에서 근무하는 백광현 팀장이 지난 23일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57만 원의 해피나눔성금을 기탁해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백 팀장은 지난 15일 오후 5시부터 18일 오전 12시까지 67시간(무박 3일) 315Km의 '한반도 횡단 울트라마라톤대회'에 참가해 1Km당 100원의 행복나눔성금 모금운동을 벌였다.

 

그 결과 본인을 포함해 18명(군청 직원, 양평마라톤 동호회 회원, 일반인)에게 후원받은 57만 원을 해피나눔성금으로 기탁하게 됐다.

 

이동규 지역돌봄과장은 "무박 3일의 한반도 횡단 울트라마라톤대회를 완주하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고, 고생해서 모금한 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또한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주신 기부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나라, 결혼하더니 더 이뻐지고 어려진 모습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