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백운호수축제에서 무주군-서귀포시-괴산군 특산품 선보여

구숙영 | 기사입력 2022/09/26 [11:50]

의왕백운호수축제에서 무주군-서귀포시-괴산군 특산품 선보여

구숙영 | 입력 : 2022/09/26 [11:50]

 

 

의왕시 국내자매도시에서 생산된 품질 좋은 농·특산물과 홍보물품을 축제의 장에서 선보여 주목을 끌었다.

 

26일 시에 따르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열린 '제18회 의왕백운호수축제'에서 시 자매도시인 전라북도 무주군, 제주도 서귀포시, 충청북도 괴산군의 홍보 부스가 열려 인기를 끌었다.

 

이날 홍보부스에서는 자매도시 무주군의 특산품을 비롯해 괴산군, 서귀포시의 리플렛, 기념품 등 홍보물품을 전시해 이곳을 찾은 시민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특히 자매 결연지인 무주군에서는 대표단을 파견하고, 사과, 버섯, 곡물, 도라지청, 홍삼청, 생강청, 천마가공품 등 무주군의 농·특산품 직거래장터를 열어 시민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시민들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특산물을 직접 눈으로 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며 "정말 눈과 귀가 즐거운 축제였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자매도시와 지역축제 뿐 아니라 문화행사, 청소년 활동 교류 등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이어나가겠다"며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와 축제를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