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소식 모바일로도 만나보세요"

배종석 | 기사입력 2021/06/22 [15:59]

"광명소식 모바일로도 만나보세요"

배종석 | 입력 : 2021/06/22 [15:59]

'광명소식'을 이제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다.

 

22일 시에 따르면 시는 '광명소식'을 모바일(카카오톡)로 볼 수 있도록 '모바일 광명소식'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광명소식'은 시의 주요사업, 일자리, 문화행사 등 다양한 정보를 시민에게 알리는 시정소식지로, 매월 2회 둘째, 넷째 수요일 지면으로 발행해 공공기관, 아파트에 배부하고 원하는 시민에게는 우편으로 배송하고 있다.

 

시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시민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광명소식을 확인할 수 있도록 23일부터 모바일 광명소식을 발행한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에서 ‘광명시청’을 추가하면 매주 둘째, 넷째 금요일에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 광명소식 이용 관련 궁금한 사항은 시청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02-2680-6062)으로 전화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모바일 소식지 발행으로 시민이 언제 어디서든 광명소식을 볼 수 있어 편리하고, 지면 제작과 우편요금에 드는 비용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시민에게 알찬 시정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편 이벤트, 설문조사 등을 활용해 시민의 시정참여 및 피드백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배종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