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화성에서 '경기관광 홍보관'. 감성캠핑카로 경기바다 홍보

여한용 | 기사입력 2021/06/21 [10:12]

안산·화성에서 '경기관광 홍보관'. 감성캠핑카로 경기바다 홍보

여한용 | 입력 : 2021/06/21 [10:12]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

 

안산·화성 바닷가에서 운영되고 있는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이 인기다.

 

21일 도에 따르면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은 여행 가방을 형상화한 캠핑카로, ‘감성캠핑 포토존’으로 설계됐다. 지난달 29일 울산 등 전국을 방문해 도 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이동식 홍보관이다.

 

이에 도는 경기바다 여행주간을 맞아 지난 14~17일 안산 방아머리해변, 18~20일 화성 전곡항에서 각각 ‘찾아가는 경기바다 홍보관’을 운영했다.

 

특히 포토존에 집중해 다양한 조명과 소품으로 감성 캠핑 분위기를 연출해 차량 안팎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경기바다 포토월, 액자 포토존 등 색다른 포토존도 별도로 준비했으며, 홍보관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코로나 방역 키트를 증정하기도 했다. 저녁 시간에는 도를 배경으로 촬영한 영화를 상영했다.

 

아울러 경기관광 홍보관은 오는 7월 포천 백운계곡을 비롯한 도 청정계곡을 방문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경기관광공사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최용훈 도 관광과장은 “코로나19로 주목받는 감성 캠핑 콘셉트의 홍보관을 통해 홍보관 자체가 하나의 관광명소가 될 것”이라며 “이곳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일상을 재충전하고 삶의 쉼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예 정수빈,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신비로운 마스크로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