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경기교육가족 중심으로 홍보대사 12명과 1팀 위촉

여민지 | 기사입력 2021/04/27 [16:04]

경기도교육청, 경기교육가족 중심으로 홍보대사 12명과 1팀 위촉

여민지 | 입력 : 2021/04/27 [16:04]

 

경기도교육청이 학생, 교사, 학부모 등 경기교육 가족 12명과 1팀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7일 도교육청은 박고은(가야금 연주가, 국립전통예술고), 심현서(배우, 은가람중), 김민서(배우, 솔개초) 학생과 장슬아(조남유치원), 이하영(배곧초록유치원), 강현승(주원초), 강예린(광문고) 등 유·초·중등 교사 크리에이터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또한 도교육청은 학생, 교사 외에도 하승진(전 국가대표 농구 선수, 삼일상고 졸업), 이형택(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시흥 학부모), 이현지(래퍼, 유튜버 달지), 장래원(래퍼, 쇼미더머니9 3위), 허준석(유튜브 혼공TV), 코리아주니어빅밴드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다양한 경기교육가족으로 구성했다.

 

지난 2019년부터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이현지, 허준석과 2020년부터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장래원 외에는 모두 신규 홍보대사다.

 

그 동안 도교육청은 경기교육가족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마스크송·손씻기송(유튜브 조회 수 355만 회), 수능응원송(유튜브 조회 수 180만 회) 등 현장 중심의 홍보 콘텐츠를 만들어 왔다.

 

도교육청 홍보대사들의 활약으로 경기도교육청 유튜브 채널은 전국 시도교육청 유튜브 채널 가운데 구독자가 가장 많다. 도교육청 홍보대사는 내년 3월 31일까지 재능기부로 학생 교육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교육 관련 캠페인 활동에 참여해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한 이형택은 “경기교육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군서미래국제학교 학부모로서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소중한 분들이 경기교육을 위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새로운 희망의 미래교육을 만들도록 홍보대사 힘을 모아 아이들에게 꿈을 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민시, 화보 공개…소녀미부터 고혹미까지 다 담았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