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고양장항야구장에서 리그 시작

이영관 | 기사입력 2018/07/27 [09:15]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고양장항야구장에서 리그 시작

이영관 | 입력 : 2018/07/27 [09:15]

지난 해 고양-한스타연예인야구대회 개막식 단체사진(고양시 제공)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30일 고양장항야구장에서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가 개막한다.

 

이번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는 연예인 팀 총 10개 팀 ▲BMB(감독 이정수) ▲스마일(감독 이봉원) ▲인터미션(단장 오만석) ▲천하무적(단장 김창열)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 ▲공놀이야(감독 남준봉) ▲라바(감독 변기수) ▲스타즈(단장 이휘재) ▲컬투치킨스(감독 김태균)이 참가한다.

 

예선리그를 통해 결선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린다. 지난 해 준우승팀 인터미션이 강렬한 라이벌 폴라베어스의 불참을 기회로 우승에 도전한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연예인야구대회는 지난 해부터 고양시에서 진행하고 있다.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는 시가 추진하는 스포츠융복합사업의 일환으로 동남아시아 등 한류 관광객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가 목표로, 지난 대회에는 태국, 일본, 대만 등에서 온 한류팬 1,000여 명이 시를 방문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이번 대회는 스포츠와 연예를 묶는 스포츠융복합사업의 간판으로 명실상부한 최고의 연예인대회로 성장하고 있다”며 “시를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도시로 더욱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대회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2경기씩을 진행하며 결승전과 폐막식은 오는 10월 29일 예정이다. 오는 30일 개막식에서는 오후 5시부터 ‘가질 수 없는 너’ 노래로 유명한 그룹 뱅크 출신 가수 지명도와 트로트 가수 한가빈이 ‘야구장 콘서트’를 펼친다.

 

이어 개막 첫 경기는 인터미션과 크루세이더스, 두 번째 경기는 라바와 개그콘서트가 맞붙는다.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 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 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에서 생중계 할 예정이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