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여민지 | 기사입력 2019/11/18 [10:03]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여민지 | 입력 : 2019/11/18 [10:03]

톱모델 한혜진이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보그(VOGUE) 12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화보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국내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톱모델 한혜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한혜진만의 도회적인 매력과 감각적인 포즈, 럭셔리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패셔너블한 화보가 탄생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한혜진은 그윽하면서도 카메라를 꿰뚫을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한편, 지긋이 눈을 감은 모습에서는 마치 시간이 멈춘 듯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신감 있는 포즈로 화보에 무게감을 더하며 “역시 톱모델 한혜진”이라는 반응을 절로 이끌어냈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브랜드 관계자는 "스타일의 정점에 서있는 톱모델 한혜진과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감성이 만나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며 “한혜진과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선보인 감각적인 워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 겨울 더욱 특별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혜진과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보그 12월호와 시계 전문 편집샵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