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눈길 사로잡는 근황 공개

여민지 | 기사입력 2019/11/12 [11:27]

손담비, 눈길 사로잡는 근황 공개

여민지 | 입력 : 2019/11/12 [11:27]

가수 겸 배우로 활동중인 손담비의 청량한 미소가 돋보이는 일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바다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최향미 역을 맡은 손담비는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평소 패셔니스타로도 손꼽히는 그는 캐주얼한 트레이닝복에 크림 컬러 아우터를 더해 윈터 리얼라이프 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손담비가 착용한 아우터는 네파(NEPA)의 아르테 구스코트 제품으로 알려졌다.

 

손담비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향미 언니 사랑해요!”, “웃는 향미 못 잃어ㅠㅠ”, “구스인지 코트인지.. 겨울엔 역시 구스코트지”, “손담비 패션 편안하고 따뜻해 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인배우 최경민, 고훈 감독 신작 '구마적' 여자 주인공으로 '拔擢'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