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근철 안전행정위원장,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자문위원장 위촉

배종석 | 기사입력 2019/02/17 [15:20]

경기도의회 박근철 안전행정위원장,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자문위원장 위촉

배종석 | 입력 : 2019/02/17 [15:20]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 위원장(더민주, 의왕1)은 지난 15일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김기호) 회의실에서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됐다.

 

이 날 위촉과 함께 자문위원 회의를 주재한 박 위원장은 김기호 협회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아 임기 2년의 자문위원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9년 자문위원 회의를 주재하고 협회 소개와 주요 사업 내용을 청취했다. 

 

또한 협회의 현안인 △협회 사무실 환경개선 △시군 고령장애인지원센터 설치 △공공형 장애인택시회사 설립 △교육청 장애인식개선교육 제도 및 정책개선 등 안건에 대해 자문위원들과 의견을 나눴다.

 

박 위원장은 "오늘 논의한 현안은 앞으로 자문위원들과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가야 할 사항"이라며 "장애인의 인권과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자문위원회와 경기도의회, 경기도가 함께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자문위원회는 도내 장애인 권익 보호와 복지 증진을 위한 협회 운영의 자문을 목적으로 경기도의회, 학계와 유관기관 등 위원 16인으로 구성됐다./배종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