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 발대식 개최

강금운 | 기사입력 2018/11/04 [15:10]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 발대식 개최

강금운 | 입력 : 2018/11/04 [15:10]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주영범)는 지난 10월 31일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날 발대식은 창업자, 전담멘토, 인천센터 구성원이 처음으로 한데 모여 개최한 공식 행사로 향후 사업 운영을 위한 핵심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뜻 깊은 교류의 장이 됐다.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을 통해 인천센터와 함께하게 된 창업자는 모두 37명으로, 선정된 창업자 37명은 전국의 19개 각 창조경제혁신센터를 통틀어 가장 많은 숫자다.

 
이번 행사는 창업자, 전담멘토, 인천센터 구성원들 간에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상호 컨텍 포인트를 교환하고, 인천센터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에 대해 창업자와 전담 멘토에게 인천센터의 센터장을 비롯한 각 사업 담당자들이 직접 행사장에 참석해 알리는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선배 스타트업으로서 인천센터와 전문 엔젤투자자로부터 총 1억 6000만 원의 투자유치에 성공한 인천센터의 보육기업 로프솔트의 박용희 대표는 창업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생생한 창업스토리를 실감나게 들려줘 참석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주영범 센터장은 “이번 사업은 사업화 지원예산, 사업운영비 등 연 25억 원 정도 규모의 사업이며 단일 지원사업으로는 인천센터 내에서 가장 큰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이라며 “센터는 이 사업에 함께하게 된 창업자, 전담멘토 한 분 한 분을 소중한 가족과 같이 여기고 각 창업자들의 창업 성공을 위한 든든한 발판이 될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구혜선의 도쿄 화보, "언제나 사랑스러운 그녀의 매력"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