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정규리그 5연패

변승재 | 기사입력 2017/01/31 [14:38]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정규리그 5연패

변승재 | 입력 : 2017/01/31 [14:38]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이 지난 27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삼성생명 2016~2017 여자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와의 정규리그 5라운드 경기에서 86대 67로 승리,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했다.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은 단 1경기만을 패하고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지으며, 대한민국 여자프로농구 역사를 새로 썼다.

 

또한, 우리은행은 이번 정규리그 우승까지 총 5회 연속 우승을 챙기면서 역대 최강팀임을 확인시켜 줬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신선우 총재와 복기왕 아산시장이 전주원 코치에게 트로피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어 이광구 우리은행장은 주장 양지희 선수에게 포상금을 전달했으며, 선수들은 우승의 기쁨과 함께 그 동안 훈련에 대한 고단함을 잊는 시간을 가졌다.

 

복기왕 아산시장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시의 새로운 활력이 되고, 체육발전의 지역스포츠산업의 기반을 다져가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오는 3월 11일 홈 개막전을 가질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에 대해서도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복 시장은 “시는 2개의 프로구단을 유치하고, 시민의 힘으로 직접 양대 체전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본격적인 스포츠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도시로서 보다 성장할 수 있도록 아산시민과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은 이미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지었지만 아직 10경기(홈 5경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정규리그 2위, 3위의 플레이오프 경쟁에서 승리한 팀을 맞아 오는 3월 16일 챔피언결정전 1차전을 시작으로 이틀 간격으로 3경기 승리자가 나올 때까지 계속 치러지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한채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썸머 화보' 大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