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오리온, 12월 31일 경기 종료 후 ‘팬들과 신년 카운트 다운’

이영관 | 기사입력 2016/12/27 [11:21]

고양 오리온, 12월 31일 경기 종료 후 ‘팬들과 신년 카운트 다운’

이영관 | 입력 : 2016/12/27 [11:21]


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31일 고양 오리온과 서울 SK가 맞붙는 홈경기를 프로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오후 10시에 시작한다.

 

이 날 경기 후 팬들과 함께 ▲신년 카운트 다운 ▲새해 덕담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경기는 양 팀 선수들이 모두 나와 함께 신년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신년의 새로운 행복과 염원이 이뤄지기를 기원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초청가수의 공연을 보며 희망찬 새해를 설계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며, 비보잉과 퓨전타악인 ‘광개토’ 사물놀이패가 나와 신명나는 새해를 여는 에너지를 전달한다.

 

당초 경기는 31일 오후 4시로 예정돼 있었으나 시의 적극적인 협조아래 지난 주말 한국농구연맹(KBL), 오리온, SK의 전격 협의를 거쳐 신년맞이 행사를 겸해 열기로 합의했다.

 

최성 고양시장은 "이번 경기는 단순한 프로농구 경기가 아니라 묵은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희망찬 자리가 될 것"이라며 "승부를 떠나 모두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 날 행사가 자정을 넘어 끝나는 점을 감안해 팬들의 귀가를 돕기 위해 대화역 인근을 지나는 노선버스 경유지를 안내할 계획이다.

 

노선버스와 막차시간 등은 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양 오리온 홈페이지(http://orions.co.kr/orions/), KBL홈페이지(www.kbl.or.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사함 가득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