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롱불)부천역 광장에서 인터넷 방송 20대의 '황당한 방송'
여한용 | 입력 : 2025/08/18 [15:06]
●···부천역 광장에서 난동을 부리던 20대가 경찰에 체포.
18일 부천 원미경찰서는 인터넷 생방송 도중 호응 유도를 위해 소주병을 들고 난동을 피운 혐의(공공장소 흉기소지)로 A씨를 붙잡아 입건.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인 지난 17일 오후 10시 40분쯤 부천역 인근 광장에서 인터넷 방송을 하던 중 소주병을 들고 난동을 부리는 등 소란을 피운 혐의.
경찰조사 결과 A씨는 자신이 운영하던 인터넷 방송의 호응을 유도한다며 이같은 범행을 저지는 것으로 확인. 경찰은 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해 A씨를 현행범 검거.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범행 동기를 조사해 사법 처리에 나선다는 방침./여한용 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