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정♡나눔 가게' 선한 후원하는 '강경불고기'

이재성 | 기사입력 2024/07/09 [17:52]

(돋보기)'정♡나눔 가게' 선한 후원하는 '강경불고기'

이재성 | 입력 : 2024/07/09 [17:52]

 

"저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불경기에 힘든 점도 있지만 십시일반으로 도움을 드린다는 마음으로 계속 후원하도록 할 생각입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하게 후원에 나서고 있는 '강경불고기' 배원진 대표의 겸손한 이야기이다. 배 대표는 1년이 넘도록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에 나서고 있다.

 

구리시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는 8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관내 후원업체인 '강경불고기(대표 배원진)'를 방문해 ‘정♡나눔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그동안 ‘강경불고기’는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정♡나눔마켓’을 통해 지난 2023년 5월부터 매월 1회 김치 20㎏(총각김치, 깍두기 등 )을 후원해 오고 있다.

 

이에 수택3동에서는 지역사회 나눔에 1년 이상 동참한 사업체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강경불고기’를 정♡나눔 가게 5호점으로 선정하고 기부 인증 현판을 전달했다.

 

아울러 강경불고기는 앞으로도 정♡나눔마켓 후원을 통해 중·장년 1인 가구의 안부 확인과 영양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계획을 세우고 있어 훈훈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이영행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한지민, 사랑하는 연인이 생겨 '과감하게 노출에 도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