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현이, 축구→부부 예능으로 '제2의 전성기!'

김금수 | 기사입력 2022/07/27 [11:16]

'라디오스타' 이현이, 축구→부부 예능으로 '제2의 전성기!'

김금수 | 입력 : 2022/07/27 [11:16]

 

 

축구 예능부터 부부 예능까지 섭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모델 이현이가 ‘라디오스타’를 방문한다. 그는 과거 예능 출연을 거부당했던 웃픈 사연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와의 연애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특히 그는 홍성기의 ‘이것’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고 토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2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사유리, 이현이, 딘딘, 그리가 출연하는 ‘가족끼리 왜 일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톱모델 출신인 이현이는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나날이 성장하는 축구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선 남편 홍성기와의 현실 부부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이외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는 등 방송계 신스틸러로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라디오스타’에 처음 방문한 이현이는 ‘골때녀’ 출연 이후 “요즘 초등학생이나 중장년층에서도 많이 알아봐 주신다”라고 밝힌다. 이어 그는 글로벌 축구스타 손흥민을 만났던 사연을 전하자 스튜디오가 크게 들썩였다는 전언이다.

 

예능계 ‘리액션 요정’으로 활약 중인 이현이는 예능에서 화제를 모았던 시선강탈 넘사벽 리액션을 둘러싼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여기에 과거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거부당했던 웃픈 사연도 전할 예정이다.

 

이날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와의 현실 부부 일상을 털어놓는다. 이어 그는 연애시절 홍성기의 ‘이것’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고 토로해 어떤 내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이현이는 모델 신인 시절 때 겪었던 일화들을 들려준다. 과거 ‘광고계 조인성의 여자’로 불렸던 그는 당시 조인성이 전한 훈훈한 한마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어 톱모델도 벌벌 떨게 만들었다는 특별한 런웨이 에피소드까지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사진-MBC ‘라디오스타’)/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박규영, 다채로운 무드 ‘마인 뷰티(MINE beauty)’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