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매력적이고 섹시한 화보 공개 '남심 심쿵'

김금수 | 기사입력 2022/01/14 [19:37]

블랙핑크 제니, 매력적이고 섹시한 화보 공개 '남심 심쿵'

김금수 | 입력 : 2022/01/14 [19:37]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매력적이고 섹시한 미모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의 2월호 커버를 제니가 장식했다. 이번 제니와 엘르의 만남은 샤넬의 화인 주얼리 코코 크러쉬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 발탁 이후 진행된 첫 매거진 커버 촬영으로,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담는 데 주력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제니는 청순과 섹시를 넘나들며 매혹적인 자태를 과시했다. 특히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한 의상에서 드러난 탄탄한 복근이 시선을 모았다.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산에 다녀온 일상을 공개한 제니는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자연 속에서 기운을 얻으며 새로운 한 해를 위한 다짐을 하기도 했다. 몸과 마음이 한층 더 건강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목표"라고 대답했다.

 

'아이콘' '독보적인' 같은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는 "누군가에게 영감이 되고 아이코닉한 존재가 된다는 건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다.

 

이런 단어들로 저를 표현해 주실 때면 더 멋지고 좋은 모습을 보여야겠다는 마음이 든다"라고 답하며 "앞으로는 더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도 보여 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사진-엘르)/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