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독보적 아우라 '알고있지만' 광고서 다채로운 매력 발산!

김금수 | 기사입력 2021/07/07 [16:21]

한소희, 독보적 아우라 '알고있지만' 광고서 다채로운 매력 발산!

김금수 | 입력 : 2021/07/07 [16:21]

 

화제성을 몰고 있는 배우 한소희가 광고계에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알고있지만’ 속 유나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대 여배우 중에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소희는 최근 헤어 제품부터 가방과 주얼리, 과자 등 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며 광고계를 섭렵하고 있다.

 

그는 때론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광고에서는 청순하면서도 통통 튀는 발랄함을 한껏 발산하며 20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 속 청순가련한 유나비와는 색다른 매력의 광고 콘셉트가 연이어 공개되면서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보는 재미가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변화무쌍한 매력을 갖고 있는 한소희는 작품과 광고 등 다방면 활동을 통해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끌어내며 대체불가 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한편 한소희가 출연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사진-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 로레알파리, 럭키슈에뜨, 조이그라이슨, 샬롯틸버리)/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