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방역지침 어긴 유흥시설 등 4개소 적발

이영관 | 기사입력 2021/04/21 [11:58]

고양시, 방역지침 어긴 유흥시설 등 4개소 적발

이영관 | 입력 : 2021/04/21 [11:58]

고양시가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경찰서와 합동 단속으로 관내 유흥・단란주점, 홀덤펍 및 음식점 위반업소 4개소를 적발했다.

 

시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연일 600명대 이상을 기록하는 등 4차 대유행이 염려되는 상황에서, 감염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3주간 유흥시설 201개소에 대한 집합금지 조치를 결정했다.

 

이에 시는 시청, 구청, 경찰 등 합동점검팀 17개 반 64명을 편성해, 유흥시설집합금지 이행 실태 및 호프주점, 라이브 카페 등 주류를 취급하는 음식점의 불법 영업 행위에 대해 집중 점검했다.

 

점검 결과, 밤 10시 이후에도 영업을 지속하는 등 방역수칙을 위반한 음식점 3개소 및 유흥시설 1개소를 현장에서 적발했다. 시는 이들 업소에 대해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및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행정처분과 고발 조치를 할 예정이다.

 

이도연 식품안전과장은 “유흥시설 집합금지 행정명령 위반, 음식점 방역수칙 준수 여부 등 시는 앞으로도 불법영업에 대한 강력한 단속을 지속할 예정”며 “4차 유행이 목전에 와 있는 만큼, 시민 여러분의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