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서암생활체육공원 준공해 시민에게 개방

강금운 | 기사입력 2020/10/28 [16:22]

김포시, 서암생활체육공원 준공해 시민에게 개방

강금운 | 입력 : 2020/10/28 [16:22]

김포시 제공

 

김포시(시장 정하영)가 28일 북부권 지역의 숙원이었던 ‘서암생활체육공원’을 준공하고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이 날 준공식에는 정하영 시장을 비롯해 지역주민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경과보고, 유공자 시상, 제막식, 기념식수 후 시설물을 관람했다.

 

총 사업비 126억 원을 투입해 2019년 6월 착공한 서암생활체육공원은 부지면적 4만8,000 여㎡에 테니스장 5면, 풋살장 2면과 전천후 사용이 가능한 족구장 3면, 게이트볼장 1면, 관리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다.

 

주민들은 “그 동안 크고 작은 행사 때마다 마땅한 운동장이 없어 불편했는데 다양한 체육시설과 산책로가 있는 체육공원이 조성돼 기대가 아주 크다”고 기쁨을 나타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많은 기업과 주민들이 공존하는 북부지역의 발전은 곧 김포 경제의 발전을 의미한다”며 “앞으로 생활체육공원뿐만 아니라 김포 곳곳에 권역별로 다양한 체육시설을 조성해 시민건강 증진과 체육시설 기반이 구축 되도록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연희, VAST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으로 새로운 동행 시작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