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수첩)김봉현 전 회장에 놀아나는 정치권 "정말 한심하다"

여한용 | 기사입력 2020/10/22 [18:30]

(기자수첩)김봉현 전 회장에 놀아나는 정치권 "정말 한심하다"

여한용 | 입력 : 2020/10/22 [18:30]

요즘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이 정국을 뒤흔들고 있다.

 

옥중서신이라며 연일 폭로성 편지를 발표하는 등 정치권은 물론 검찰까지 뒤흔드는 모습이다. 대한민국 정치가 한 사람에 의해서 이렇게 뒤흔들리는 그런 약한 존재였다는 사실에 자과감마저 든다.

 

김 전 회장이 누구인가. 말 그대로 금융 범죄 사건 피의자에 불과하다. 솔직히 말하면 사기 범죄자다. 막대한 금융사기를 저지른 범죄자에 불과하다. 김 전 회장에 의해 많은 국민들이 피눈물을 흘리고 있다.

 

그런데 정확한 사기범죄는 밝힐 생각은 안하고 엉뚱한 곳으로 흐르고 있다. 이런 사기 범죄자의 말 한마디에 정치권이 요동친다는 생각에 한심하다는 생각을 넘어 정말 코메디 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 그저 웃음이 나올 뿐이다.

 

 

김 전 회장이 어느 정치인에게 돈을 건넸다고 하며, 그 다음날 정치권은 요동친다. 심지어 그 다음 날 검사 술접대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검찰이 뒤흔들리고 있다. 도대체 무엇을 숨기기 위해 금융 사기꾼에 불과한 김 전 회장의 말 한마디에 정치권이 요동친다는 말인가.

 

대한민국의 정치와 검찰이 이런 사기꾼의 말 한마디에 흔들릴 정도로 나약한 존재였다는 말인가. 정치권과 검찰은 지금 당장 김 전 회장의 금융 사기를 철저하게 조사해야 한다. 이런 금융 범죄자의 말 한마디에 흔들릴 것이 아니라 피해를 당한 국민들의 아픔을 밝혀내야 한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