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1인창조기업, 틱톡 해시태그 캠페인 개최

구숙영 | 기사입력 2020/10/22 [10:45]

의왕시 1인창조기업, 틱톡 해시태그 캠페인 개최

구숙영 | 입력 : 2020/10/22 [10:45]

의왕시 제공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오는 11월 14일까지 '코로나19'로 인해 경영활동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1인창조기업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지원 캠페인 ‘틱톡 해시태그 캠페인’을 개최한다.

 

틱톡은 15초 이내로 짧게 제작한 영상을 공유하는 숏폼 비디오 플랫폼으로서 별도의 편집 없이 영상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떠오르는 차세대 글로벌 플랫폼 서비스이다.

 

1인창조기업 해시태그 캠페인은 국민 누구나 틱톡을 통해 #1인창조기업 해시태그만 기재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1인창조기업은 제품 및 서비스 등 기업홍보를 위한 활동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캠페인에 참여하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1인창조기업들은 기업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틱톡 업로드 영상지원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 “1인창조기업 해시태그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1인창조기업들의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소비자층 발굴뿐만 아니라 대외적 홍보역할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