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ㆍ평택에서 운전자 협박과 폭행 이어져 "운전자는 두렵다?"

배종석·구숙영 | 기사입력 2020/10/12 [17:16]

안양ㆍ평택에서 운전자 협박과 폭행 이어져 "운전자는 두렵다?"

배종석·구숙영 | 입력 : 2020/10/12 [17:16]

 

안양과 평택지역에서 운전자를 협박하거나 폭행하는 사건이 잇따라 발생했다.

 

12일 안양만안경찰서는 경적을 울렸다는 이유만으로 차량을 파손한 협의(특수협박)로 60대 남성을 현행범으로 체포,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 남성은 지난 11일 오후 6시쯤 안양시 만안구 가톨릭회관 부근을 걷던 중 뒤따르던 클릭 승용차의 앞유리를 소지하고 있던 둔기로 내려쳐 파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신고를 받고 20여 분만에 인근을 배회하던 이 남성을 붙잡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경찰조사에서 남성은 뒤에서 차가 갑자기 경적을 울리길래 화가 나서 범행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평택에서는 운전자를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날 평택경찰서는 유턴으로 사고가 날뻔 했다며 60대 운전자를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상해)로 30대 남성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 남성은 지난 9일 오전 11시 42분쯤 평택시 팽성읍의 한 아파트 앞길에서 무쏘 SUV 차량을 몰고 가던 중 맞은 편 차로에서 모닝 승용차를 운행하던 60대 남성이 유턴을 하자 사고가 날 뻔했다는 이유로 욕설을 하고 주먹을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배종석ㆍ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