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이솔이, "부부 되는 날"…해피 웨딩 본식 화보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9/03 [12:00]

박성광♥이솔이, "부부 되는 날"…해피 웨딩 본식 화보

김금수 | 입력 : 2020/09/03 [12:00]

 

 

 

개그맨 박성광·배우 출신 이솔이 부부가 광복절 결혼식을 올리며 하객들 앞에서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3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지난달 1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웨딩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전에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개그맨 박영진·김준현의 사회, 가수 이석훈과 KCM, 마흔파이브의 축가로 진행됐다.

 

이번에 공개된 본식 화보는 경건한 결혼식을 올리는 부부의 모습과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축가를 부르는 신랑 박성광, 진지하게 축가를 부르는 KCM의 모습 등 웃음과 감동을 가득 담아냈다.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지난 해 가을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 애초 지난 5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8월 15일로 연기했다. 이 날은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해 의미를 더했다.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 중이다.(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