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고등학교 과정 2곳 추가 공모

여민지 | 기사입력 2020/07/27 [15:12]

경기도교육청,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고등학교 과정 2곳 추가 공모

여민지 | 입력 : 2020/07/27 [15:12]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2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고등학교 과정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2곳을 추가 공모한다.

 

공모 대상은 ▲교육기관, ▲공공기관,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 사회단체가 운영하는 대안교육기관이다.

 

지난 6월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을 공모했으나 중학교 과정 2개 기관만 선정돼 이번에 고등학교 과정 2곳을 추가 공모한다.

 

신청 서류는 도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제출은 29일부터 8월 7일 16시까지 도교육청 학생생활인권과 대안교육 담당자에게 직접 접수 또는 우편이나 이메일(hkhs1015@korea.kr)로 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다음 달 27일 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추가 지정된 기관은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고등학교 과정 대안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김인욱 학생생활인권과장은 "고등학교 과정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공모는 청소년기에 고민과 갈등으로 학교생활이 힘든 고등학생들에게 학업중단으로 꿈이 중단되지 않도록 지원하고자 마련했다"며 "현재까지 지정된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은 총 27다. 각 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