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에 LED 초승달 조형물 설치

강금운 | 기사입력 2020/07/08 [11:42]

김포시,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에 LED 초승달 조형물 설치

강금운 | 입력 : 2020/07/08 [11:42]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에 LED 초승달 조형물(포토존)이 설치됐다. 이에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시가 설치한 호수공원 내 꽃 마당에 위치한 초승달 조형물은 주변에 크기가 다른 별 조형물을 함께 배치했으며 가우라 2만8,500본도 식재해 아름다움과 경관미를 더했다.

 

특히 3.1m 크기의 초승달 조형물에는 달 표면과 비슷한 재질을 표현해 호수에 실제 달이 떠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연출해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조형물 위에 앉아서 사진을 찍거나 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돼 가족과 연인들에게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마련하고 이용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달 조형물은 하절기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동절기에는 일몰시간을 고려해 운영시간을 더 늘릴 계획이다.

 

유재령 공원관리과장은 "아름다운 야간경관을 통해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시민들에게 다소나마 활력의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원에서 많은 가족과 연인들에게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특색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