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시민장학회,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강금운 | 기사입력 2020/05/13 [11:46]

(재)김포시민장학회,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강금운 | 입력 : 2020/05/13 [11:46]

 

 

(재)김포시민장학회(이사장 이종훈)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13일 시에 따르면 ㈜드림셰프(회장 김양영),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회장 황은자), 서울우유 김포낙우회(회장 심재권)는 시를 방문해 정하영 김포시장, (재)김포시민장학회 이종훈 이사장과 접견을 갖고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통진읍 옹정리에서 주방용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드림셰프는 2008년부터 꾸준히 김포시민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기업 활동을 통해 얻은 이윤을 장학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카 위해 이번에 1,000만 원을 쾌척했다.

 

또한 2002년 4월 설립된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는 김포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이번에 500만 원을 기탁했으며, 2013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후원 중인 김포낙우회는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3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 받은 장학금은 지역의 인재들이 희망을 키우고 꿈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될 것이며 꼭 필요한 인재들에게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