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더민주당 시흥을 조정식 당선자 "압도적 지지에 감사"

하기수 | 기사입력 2020/04/15 [22:21]

(당선소감)더민주당 시흥을 조정식 당선자 "압도적 지지에 감사"

하기수 | 입력 : 2020/04/15 [22:21]

조정식 당선자 측 제공 

 

"압도적인 지지에 감사드린다"

 

21대 총선에서 시흥을 선거구에서 당선된 더민주당 조정식 당선자는 "압도적인 승리와 뜨거운 성원에 머리숙여 감사드린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수도권 중견도시 도약을 위해 시흥의 대표일꾼 조정식이 시흥발전 완성해 달라는 저에게 내리신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한다"며 "서울대병원, 경제자유구역, 정왕동 도시재생과 혁신, 해양관광단지, 거모지구와 월곶역세권, 그리고 대중교통혁신 등을 이재명 도지사, 임병택 시장을 하나로 연결하는 가교가 돼 완수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무엇보다 당장 국회를 열어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급방안을 야당과 협의하고 조속히 집행되도록 바짝 챙기겠다"며 "특히 위기에 빠진 자영업, 중소기업, 대한민국 경제를 되살릴 방안을 만드는데 저의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조 당선자는 "국민을 지키고 시흥발전 책임지는 조정식. 이제 새로운 출발선에 섰다"며 "시흥발전, 민생회복, 문재인 정부 성공을 반드시 해내겠다. 초심 잃지 않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