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갑철 도의원 "주민불편 해소 위한 개방형 공유주차장 설치 간담회"

여한용 | 기사입력 2020/03/16 [14:38]

최갑철 도의원 "주민불편 해소 위한 개방형 공유주차장 설치 간담회"

여한용 | 입력 : 2020/03/16 [14:38]

 

경기도의회 최갑철 의원(더민주, 부천8)은 지난 13일 부천상담소에서 원종동 지역주민의 주차난 해소를 위해 '개방형 공유주차장 설치사업 추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논의는 원종4거리 상업지역에 주차할 곳이 없어 상가이용의 어려움과 아파트지역 주민 주차 공간부족으로 생활불편 및 상권이용 활성화를 위해 공유주차장의 설치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마련됐다.

 

이에 부천시 소사로 775번길 24 일대 지역주민들의 주차난 해소 및 '코로나19' 등으로 침체돼 있는 주변상권을 위해 원종동 욱일아파트(7차)단지 내에 빈 공터를 활용해 지역주민에게 일정시간 무료 개방하는 생활밀착형 SOC 공유주차장 설치 방안 등을 논의했다.

 

최갑철 의원은 “개방형 공유주차장 설치를 충분히 공감하며,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사업이 추진이 돼 주민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하겠다”며, “도의회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주민 주차난 해소를 위해 필요한 사업비 등 협의를 통해 공유주차장 건립 및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임지연, 새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배우 제2막 연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