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진테크노파크, '스포츠 아나운서 박서휘·개그맨 황영진' 홍보대사 위촉

하기수 | 기사입력 2020/02/24 [17:38]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스포츠 아나운서 박서휘·개그맨 황영진' 홍보대사 위촉

하기수 | 입력 : 2020/02/24 [17:38]

 

경기대진테크노파크는 24일 걸그룹 LPG 출신인 아나운서 박서휘씨와 개그맨 겸 MC 황영진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 날 홍보대사에 위촉된 이들은 청년층의 지역기업 인식 개선과 채용정보 교류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한 ‘희망이음 프로젝트’ 참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시작하는 유튜브 채널 ‘출근맛집’에 참여한다.

 

특히 ‘출근맛집’은 희망이음 프로젝트의 참여기업 중 우수기업을 찾아가 회사 소개를 듣고, 이에 맞춰 출연자가 직접 업무를 체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각종 직종에 대한 편견을 부수고 업무에 대한 자부심과 직업 정신을 체험하는 것이 주목적이다.

 

이 날 홍보대사로 임명된 박서휘씨는 고려대 재학 중 걸그룹 LPG로 데뷔했고, 이후 스포츠 아나운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밝으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동시에 태권도 공인 4단 자격증과 ICN 피트니스 부문 대한민국 국가대표로도 활동 중이다.

 

또한 황영진씨는 지난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 재치 있는 말솜씨로 가수와 MC, 기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황씨는 개그맨 최초로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교육을 이수하고 성희롱 예방 강사로 활동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 활동도 하고 있다.

 

임영문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원장은 “희망이음 프로젝트를 통해 경기지역의 우수한 인재와 기업이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됐고, 전국 평가에서 6개 부문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업-청년 간 더 많은 교류를 할 수 있도록 홍보대사 위촉, 유튜브 채널 개설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태리, 볼수록 빠져드는 '독보적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