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대 의원, 연수임대아파트 내 복지관 재건축 관련 실태조사 실시

이창희 | 기사입력 2020/02/23 [17:16]

박찬대 의원, 연수임대아파트 내 복지관 재건축 관련 실태조사 실시

이창희 | 입력 : 2020/02/23 [17:16]

박찬대 의원(더민주당, 인천 연수갑)은 21일 연수구에 위치한  연수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복지관 재건축 관련 실태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실태조사는 주민 대표의 시설 노후화 및 공간협소에 따른 복지관 재건축 요청에 따라 마련된 것으로,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 담당자 및 시·구의원 등이 참석해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박찬대 의원은 "고령화시대의 어르신은 더 오랫동안 사회발전의 원동력이 돼야 하고, 많은 복지를 누릴 수 있어야 한다”며, "장기공공임대주택 입주자의 삶의 질 향상 지원법과 관련 조례에 근거해 재건축을 위한 국비 및 시비를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와 편의를 위해 최대의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수종합사회복지관은 건축된 지 28년이 경과된 곳으로 시설 노후화에 대한 주민들의 걱정이 상당한 곳이다. 또한, 주민 고령화 사회의 진입 및 사회복지프로그램의 확대에 따른 이용자의 증가로 공간마저 협소해 주민들은 재건축을 요구하고 있다./이창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태리, 볼수록 빠져드는 '독보적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