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포일·백운밸리·오전 커뮤니티센터 명칭 공모

구숙영 | 기사입력 2020/02/10 [11:52]

의왕시, 포일·백운밸리·오전 커뮤니티센터 명칭 공모

구숙영 | 입력 : 2020/02/10 [11:52]

포일커뮤니티센터 조감도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오는 26일까지 지역주민 커뮤니티 형성 및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복합 공동체 공간으로 조성중인 복합커뮤니티센터 3개소의 명칭을 공모한다.

 

이;번에 조성중인 복합커뮤니티센터 3개소는 ▲포일동 487의 22번지 일원 한국농어촌공사 이전부지((가칭)포일커뮤니티센터), ▲학의동 백운밸리 내((가칭)백운밸리커뮤니티센터), ▲오전동 842의 2번지 재향군인회((가칭)오전커뮤니티센터)이다.

 

공모내용은 `의왕시 복합커뮤니티센터 3개소의 명칭과 그 의미’로 누구나 지역, 연령에 제한 없이 공모서식을 작성해 이메일(pksch1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공모별 최우수 3명에게 각 50만 원 문화상품권, 우수 3명에게는 각 30만 원 문화상품권, 장려 6명에게는 각 10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시상하며 결과는 다음달 중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당선자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가칭)포일커뮤니티센터는 영유아·청소년시설, 도서관, 청년공간, 기업임대,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등의 공간, (가칭)백운밸리커뮤니티센터는 교육시설, 수영장, 헬스장, GX룸 등의 공간, (가칭)오전커뮤니티센터는 다함께돌봄센터, 다목적 공간,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공공업무시설 등의 다기능 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말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