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호주 청소년 대표팀 출신 수비수 '닉 안셀' 영입

이영신 | 기사입력 2020/01/21 [16:58]

경남FC, 호주 청소년 대표팀 출신 수비수 '닉 안셀' 영입

이영신 | 입력 : 2020/01/21 [16:58]

경남FC는 지난 해 전남 드래곤즈에서 뛰었던 호주 청소년 대표팀 출신의 수비수인 닉 안셀을 영입해 수비를 강화시켰다.

 

경남은 아시아쿼터로 활약한 쿠니모토가 전북으로 이적하면서 아시아쿼터 자리에 중앙수비수 영입을 추진했다.

 

이에 호주 현지 선수 등을 파악하던 중, 올 시즌 전남과 계약을 체결한 호주 대표팀 출신의 수비수 닉 안셀이 전남 구단의 사정에 따라 자유계약선수로 풀리면서 아시아쿼터 자리에 영입할 수 있게 됐다.

 

닉 안셀은 멜버른 빅토리에서 뛰다 지난 해 전남 유니폼을 입고 K리그에 데뷔했다. 지난 시즌 부상으로 많은 경기를 소화하지 못했지만, 출전했던 15경기에서는 수비라인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다.

 

닉 안셀은 “경남과 올 시즌 함께 하게 돼, 너무 좋다”며 “경남의 목표인 K리그 1부 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팬들도 함께 경남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응원 해주시길 바란다”며 입단 소감과 함께 응원을 부탁했다.

 

닉 안셀은 메디컬 테스트 등의 필요한 절차는 모두 마쳤으며, 선수단의 1차 전지훈련지인 태국에 합류하여 올 시즌 경남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이영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하지원, 2014년 이어 두 번째 모범납세자 선정!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