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훈, '미드나이트' 출연…최종탁 役 진기주-위하준과 호흡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1/17 [15:05]

배우 박훈, '미드나이트' 출연…최종탁 役 진기주-위하준과 호흡

김금수 | 입력 : 2020/01/17 [15:05]

배우 박훈이 영화 '미드나이트(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 '미드나이트(가제)'는 콜센터에서 '수어(手語) 상담사'로 일하는 청각장애인 경미(진기주 분)가 서울 밤거리의 연쇄살인마 도식(위하준 분)을 우연히 만나면서 이루어지는 심야의 추격전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물이다.

 

박훈은 극 중 해병대 장교 출신의 보안업체 팀장 최종탁으로 진기주, 위하준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훈이 연기하는 종탁은 유도와 복싱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거칠고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하나뿐인 여동생을 가장 귀하게 여기는, 표현에 서툰 투박한 상남자다. 이에 박훈은 생동감 넘치는 일상 연기를 비롯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며 전작과는 다른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훈은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펼쳤다. 특히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는 차형석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을 혼란으로 빠뜨리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스크린에서의 존재감도 빛났다. 그는 영화 '골든슬럼버' 속 선팀장으로 분해 냉혈한 악역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었다. 이렇듯 작품을 거듭할수록 깊이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배우로서 탄탄한 신뢰를 쌓은 박훈이 이번 작품 '미드나이트(가제)'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SBS '아무도 모른다'의 백상호 역으로 선과 악, 정의 경계를 뒤흔드는 카리스마를 예고하고 있는 박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훈은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SBS '아무도 모른다'로 안방극장을 찾는다.(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