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오는 2월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신규상품 새롭게 선보여

이영관 | 기사입력 2020/01/08 [14:18]

고양시, 오는 2월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신규상품 새롭게 선보여

이영관 | 입력 : 2020/01/08 [14:18]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2월부터 고양체육관 1층 스포츠브랜드 상품관에서 ’제2회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 공모전‘에서 선정한 22개 신규상품을 전시·판매한다.

 

시는 지난 6일 ‘고양시 스포츠브랜드 상품선정 심의위원회’를 개최해 접수된 9개 업체 22개 상품 모두를 선정했다. 이로써 스포츠브랜드상품관에는 총 20개업체 73개 상품이 전시·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열리는 '2020경기도종합체육대회' 경기장 주변에 5월, 10월 대회기간 중 각 3개의 상품관을 추가 설치, 시를 찾는 참가자들이 경기장 주변에서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제2회 공모전을 통해 우수한 관내 업체와 상품을 추가 발굴해 매출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고자 한다. 스포츠브랜드 상품이 올해 경기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관계자, 방문객들의 기념품으로 많이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 공모전에서는 의류, 머그컵, 에코백 등이 선정됐고 이번에는 백팩, 마우스패드, 넥타이, 텀블러 등 실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이 선정됐다.

 

또 SC Goyang의 엠블럼·유니폼 디자인, 캐릭터 응용 동작(24종)과 '2020경기도종합체육대회' 엠블럼·마스코트를 활용, 디자인이 다양화 된 것이 특징이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