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꿈누리카페 3호점, '청소년과 함께하는 연말파티' 열어

구숙영 | 기사입력 2019/12/30 [15:12]

의왕시 꿈누리카페 3호점, '청소년과 함께하는 연말파티' 열어

구숙영 | 입력 : 2019/12/30 [15:12]

 

의왕시 꿈누리카페 3호점은 지난 27일 꿈누리카페 내에서 열만을 맞아 ‘우리끼리 꿈누리 청소년 연말파티’를 열었다.

 

이 날 마련된 자리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것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래를 계획하는 ‘느린 우체통’과 ‘돌아온 선생님을 이겨라’, 카페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오는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메인 행사인‘꿈누리 연말 시상식’에서는 꿈누리가왕대전 우승자들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으며, 올해 활발하게 활동한 16명의 청소년에 대한 시상식이 마련됐다.

 

정부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올 한 해 동안 성장하며 나아간 청소년들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며, 내년에도 꿈누리카페와 함께 즐겁고 활기찬 생활을 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꿈누리카페는 올 한해 동안 청소년 개인 및 집단상담, 청소년 자치동아리 ‘무비프렌드’ 활동, 취미체험활동 ‘원데이클래스’, 청소년의 꿈과 끼를 펼친 ‘꿈누리 가왕대전’, 우리동네 작은 영화관 ‘꿈누리시네마’, 포켓볼 및 다트 스포츠 대회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추진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