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하안3동, 익명의 독지가 '라면 100박스' 寄附

박세경 | 기사입력 2019/12/15 [16:00]

광명시 하안3동, 익명의 독지가 '라면 100박스' 寄附

박세경 | 입력 : 2019/12/15 [16:00]

 

지난 12월 광명시에 거주하는 익명의 독지가가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00박스를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훈훈한 이야이가 되고 있다.

 

후원자는 소외계층을 위해 좋은 일을 하기 위해 마음이 맞는 13명의 지인들과 자조모임을 결성해 몇 년 전부터 1년에 1번씩 후원물품을 지역사회에 기부해 오고 있다.

 

이에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관심과 희망을 전달함으로써 이웃사랑 실천의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라면박스는 추운 겨울, 경제적 어려움으로 끼니를 잘 챙기지 못하는 40~50대 청장년 단독가구를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라면박스를 받은 김 모씨는 “사실 혼자 사는 남자라 요리해 먹기도 힘들고, 반찬을 매번 사먹는 것도 경제적으로 부담이 돼서 밥을 거를 때도 많은데 이렇게 라면을 지원받아 든든한 마음이 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용진 하안3동장은 "우리 동에 장애가 있거나, 가족과 단절돼 외롭게 혼자 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데 아무런 대가 없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자 분들의 진심어린 마음과 정성까지 고스란히 라면박스에 담아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말했다./박세경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전여빈, 괴물신인에서 이젠 믿보배로 2020년을 기대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