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송내IC 사업용차량 주차장 '竣工'… 주차 고민 해결!

여한용 | 기사입력 2019/12/10 [14:33]

부천 송내IC 사업용차량 주차장 '竣工'… 주차 고민 해결!

여한용 | 입력 : 2019/12/10 [14:33]

 

부천시는 지난 9일 불법 밤샘주차 민원해소 및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추진한 송내IC 사업용차량 공영주차장 조성을 완료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 날 준공식에는 장덕천 부천시장, 김동희 부천시의장, 김동호 부천도시공사 사장, 시의원,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주차장 조성을 위해 한국도로공사에서 관리하는 송내IC 북측 녹지대(상동 21번지 일원) 점용 승인을 받고, 시비 11억3천만 원을 투입해 최대 90대(일반차량 주차면 12대, 일반·대형차량 겸용 주차면 78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총 주차면적 5,347㎡의 공영주차장을 조성했다.

 

시는 부천도시공사와 주차장 운영 관리 이전을 협의,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1월부터 주차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올해 총 295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중동시장 등 5개의 공영주차장 362면을 조성한 바 있다. 향후 대장신도시 개발 시 공영차고지 건립 추진, One-Stop 주차 서비스 및 아파트 같은 마을주차장, 부천형 주차로봇 개발, 학교 및 아파트 주차장 공유사업 등을 적극 추진해 시의 주차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전여빈, 괴물신인에서 이젠 믿보배로 2020년을 기대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