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유기동물 위한 유튜브 생방송 개최‥사료 10.04톤 '寄附'

양행옥 | 기사입력 2019/12/10 [09:28]

경기도, 유기동물 위한 유튜브 생방송 개최‥사료 10.04톤 '寄附'

양행옥 | 입력 : 2019/12/10 [09:28]

 

경기도 반려동물 입양문화의 날 유튜브 생방송 ‘유기동물들의 수호천사가 되어주세요’가 지난 8일 진행됐다.

 

이는 도가 올해 반려동물 입양문화 정착을 위해 홈페이지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추진한 ‘2019 유행가(유기동물과 행복한 가족 만들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 날 오후 1시 4분부터 방송했다.

 

개그맨 김기욱의 사회로 140분이 넘게 진행된 이번 생방송에서는 설채현 수의사, 이찬종 훈련사, 방송인 안혜경, 가수 치타 등이 출연, ‘무엇이든 물어보시개!’, ‘생방송 퀴즈쇼’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기동물 입양과 반려동물과의 생활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도 유행가(유기동물과 행복한 가족 만들기)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생방송 시청 등 행사에 동참한 총 인원이 1만40명을 돌파하면서 사료 10.04톤을 유기동물 관련 보호기관에 기부하는데 성공했다.

 

이계웅 도 동물보호과장은 “이번 행사가 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인식개선과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의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경기도 실현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양행옥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