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아인협회 시흥지부, '사랑나눔 한마당 잔치' 행사 開催

하기수 | 기사입력 2019/12/08 [17:31]

한국농아인협회 시흥지부, '사랑나눔 한마당 잔치' 행사 開催

하기수 | 입력 : 2019/12/08 [17:31]

시흥시 제공 

 

한국농아인협회 시흥시지부(회장 안효근)는 지난 7일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독거농아노인과 생계가 어려운 청각장애인 가족들을 모시고 ‘사랑나눔 한마당 잔치’를 개최했다.

 

1998년 11월에 설립된 한국농아인협회 시흥시지부는 청각장애인단체로, 농인(청각·언어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재활자립을 위한 복지사업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장을 비롯해 장애인과 가족, 지역주민 등 150여명 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기념식 행사와 2부 생필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의사소통의 불편으로 세상과 단절된 채 어렵게 살고 있는 독거 농아노인들과 농아인 가족들이 나눔을 통해 웃고 즐기며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의 의미를 되새기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안효근 한국농아인협회 시흥시지부 회장은 “관내에 거주하는 독거농아 노인들과 불우한 환경에 처해있는 농아인 가족들에게 따뜻한 식사 및 일상생활에 필요한 쌀과 생필품을 전달해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도록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매서운 추위로 힘든 겨울을 보내고 계신 분들에게 큰 힘이 되는 농아인협회 사랑나눔 행사를 축하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져 행복하게 사는 따뜻한 시흥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하늬, 모던부터 시크까지 완벽 소화 "그녀가 입으면 패션"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