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셀카 찍는 모습도 예쁨 '가득'

여민지 | 기사입력 2019/11/08 [09:19]

오연서, 셀카 찍는 모습도 예쁨 '가득'

여민지 | 입력 : 2019/11/08 [09:19]

 

배우 오연서가 화사한 미모가 돋보이는 일상을 공개했다.

 

오연서는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AHC퓨처살롱’, ‘#AHC플래그쉽스토어’, ‘#FindYourFutureBeauty’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맑게 빛나는 피부가 더욱 돋보이며 화사한 미소로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한 마치 미래에 온 듯한 신비로운 공간과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매장 사진이 같이 업로드되어 AHC 퓨처 살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오연서는 지난 4일 오후 명동에 위치한 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 그랜드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 날 오연서는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컨셉의 매장을 둘러보고 하이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제품 체험을 하며, 미래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