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조선로코-녹두전' 꾸준한 등장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1/07 [09:16]

김태우,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조선로코-녹두전' 꾸준한 등장

김금수 | 입력 : 2019/11/07 [09:16]

 

배우 김태우의 꾸준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허윤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목소리와 눈빛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김태우가 올해 출연한 모든 작품에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저력을 입증했다.

 

김태우는 올해 초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그동안 주로 맡았던 무거운 캐릭터를 벗어 던지고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출판사 대표 김재민 역을 맡아 파격 변신에 성공했다.

 

이후 MBC 드라마 ‘더 뱅커’를 통해 권력싸움의 중심에서 새로운 은행을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가는 엘리트 이해곤 부행장으로 분해 또다시 극과 극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MBC ‘이몽’에서는 몽골의 슈바이처로 불리던 독립운동가 이태준 열사로 변신해 강렬한 눈빛과 묵직한 열연으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2 ‘조선로코-녹두전’에서 허윤 역을 맡으며 계속된 반전을 선사하는 중심인물로 등장, 밀도 높은 연기로 이야기 전개에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올해에만 무려 4개의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안방극장을 섭렵하며 열정적인 연기 행보를 이어온 김태우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속 정남손 역으로 분해 촬영에 힘썼으며 스크린을 통해서도 찾아올 예정이다.(사진=KBS2, MBC, tvN)/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