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우월한 비율로 완성한 로맨틱 겨울룩

여민지 | 기사입력 2019/11/05 [10:29]

선미, 우월한 비율로 완성한 로맨틱 겨울룩

여민지 | 입력 : 2019/11/05 [10:29]

 

가수 선미가 겨울 화보를 통해 로맨틱하고 포근한 겨울 코디를 제안했다.

 

5일 ㈜지엔코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뮤즈 선미와 함께한 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선미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겨울 코트, 패딩을 자연스러운 포즈와 우월한 비율로 완벽 소화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체크 코트와 원피스를 함께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감각적인 컬러의 퍼 무스탕 재킷에는 플로럴 원피스를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올 겨울 데일리로 입기 좋은 패딩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화사함이 돋보이는 패딩 점퍼에 체크 스커트, 코듀로이 롤업 팬츠를 각각 매치해 포근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완성한 그녀는 뛰어난 패션 소화력으로 2030 워너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선미의 로맨틱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