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0만 도민을 위한 사회복지 현장의 목소리 반영해야"

장용범 | 기사입력 2019/11/03 [14:20]

"1,360만 도민을 위한 사회복지 현장의 목소리 반영해야"

장용범 | 입력 : 2019/11/03 [14:20]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민주당, 의정부4)은 지난 10월 31일 의정부시 평생학습원 비전학습실에서 열린 ‘경기북부 사회복지협의회 간담회’에 참석해 협의회 운영현황 및 현안사항을 청취했다.

 

경기 북부지역 사회복지 실천현장의 주요현안에 대한 의견청취를 통해 경기북부 사회복지 현안 및 증진을 위한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 이 날 간담회에는 보건복지위원회 이영봉 도의원, 경기북부사회복지협의회 박현동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임원 및 북부 시·군사회복지협의회장 그리고 경기도 북부사회복지과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를 주재한 김원기 부의장은 “경기도 사회복지 현장에서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경기도민의 행복을 위해 각자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해 오신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날 간담회에서는 경기북부사회복지협의회 소개와 경기 북부 사회복지 증진 및 운영 지원 확대 등 현안 해결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가 됐다.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회는 사회복지 현장에 계시는 분들이 행복해야 경기도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경기북부사회복지협의회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서 사회복지 현장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고, 경기복지의 미래를 위한 정책적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