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이재현 서구청장 성추행 사건 엄중한 수사 촉구

강금운 | 기사입력 2019/10/21 [19:47]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이재현 서구청장 성추행 사건 엄중한 수사 촉구

강금운 | 입력 : 2019/10/21 [19:47]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여성 공무원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재현 서구청장에 대해 엄중한 수사를 촉구하고 나섰다. 이같은 요구는 최근 검찰이 이 청장에 대해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다는 소문이 지역정가에 나돌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20일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논평을 내고 "일각에서는 이재현 서구청장 성추행 사건에 대해 검찰이 불기소 처분으로 결론을 낼지 모른다며 강한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대통령마저 상급자의 관행적인 성 관련 사건에 사법당국의 적극적인 수사를 강조하는 마당에 검찰이 불기소 처분으로 결론을 내면 민주당 정권의 하수인을 자청하는 것"이라며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누구보다 귀감이 돼야 할 위치에 있는 공직자일수록 더욱 엄하게 다스리길 바란다"고 주장했다.

 

이어 자유한국당은 "이재현 서구청장 성추행 사건에 대해 검찰이 권력에 종속되지 말고 법에 따라 공정하게 처리할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천지방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계는 지난 7월 15일 이 구청장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당시 검찰은 경찰이 불기소 의견으로 사건을 송치하려 하자 기소의견으로 송치하도록 2차례에 걸친 재수사 지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인배우 최경민, 고훈 감독 신작 '구마적' 여자 주인공으로 '拔擢'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