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세연 출연확정, 숨겨왔던 요리실력 공개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08 [14:08]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세연 출연확정, 숨겨왔던 요리실력 공개

김금수 | 입력 : 2019/10/08 [14:08]

진세연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했다.

 

오는 25일 밤 9시 45분 KBS 2TV 신규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첫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먹방 프로그램을 보며 실제 음식을 먹고 싶어 했던 시청자들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특별한 프로그램이자, 스타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의 탄생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기대하게 하는 요인 중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초특급 출연진이다. 앞서 예능 고수 이경규와 이영자의 흔치 않은 만남,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한류스타 정일우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런 가운데 8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책임질 또 한 명의 멤버가 공개됐다. 배우 진세연이다. 청순한 미모와 밝은 에너지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 진세연은 이번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요리실력 및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경규, 이영자, 정일우에 이어 진세연까지. 지금까지 공개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출연진 4인 모두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들 연예계 대표 '맛.잘.알' 스타들이 공개할 초특급 레시피는 무엇일지,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된다.(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손담비, 눈길 사로잡는 근황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