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키스신', 홍승희X김관수X배인혁 등 라이징스타 총출동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04 [14:52]

'연남동 키스신', 홍승희X김관수X배인혁 등 라이징스타 총출동

김금수 | 입력 : 2019/10/04 [14:52]

라이프타임 채널이 ‘꽃길로 22’에 이어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 제작을 확정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청춘들의 현실 공감 소재를 다룬 웹드라마 ‘꽃길로 22’에 이어 로맨틱 코미디 추리물 ‘연남동 키스신’을 제작한다.

 

연달아 웹 드라마 제작 확정 소식을 알리며 라이프타임 드라마 자체 제작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새롭게 제작 확정한 ‘연남동 키스신’ 은 청춘들의 로맨틱 코미디 추리물로 오는 10월 중순 촬영에 들어가 11월 중순 방영 계획이다.

 

‘연남동 키스신’은 “그 날 밤, 누가 그녀와 키스했을까?”를 컨셉으로 모쏠녀의 키스 존잘남 찾기에 나서는 대학생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 드라마로, 모쏠이고 연애는 못 해봤지만, 순수하지만은 않은 반전의 주도적 여자 주인공을 중심으로 ‘키스’와 관련한 대학생 청춘들의 풋풋한 연애 경험을 진솔하게 담아낸다.

 

한편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억 5천만 명에 달하는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영화 채널이다.

 

국내에는 2017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라이프타임은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다시 날개 다나’, ‘스무살은 처음이라’,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등 TV와 디지털은 넘나드는 색깔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