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문화원, 6·7대 문화원장 이·취임식 개최

구숙영 | 기사입력 2019/10/02 [11:11]

의왕문화원, 6·7대 문화원장 이·취임식 개최

구숙영 | 입력 : 2019/10/02 [11:11]

 

의왕시는 지난 1일 의왕문화원 대강당에서 열린 의왕문화원장 이·취임식에서 이동수 원장이 제7대 신임 문화원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김상돈 시장과 윤미근 시의장, 시·도의원, 염상덕 경기도문화원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공로패 전달, 이임사, 문화원 정기 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봉우 전임 원장은 이임사에서 “그 동안 의왕시민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수 신임 원장은 “그 동안 문화원 활동에 적극 참여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이뤄낸 문화원의 성과를 이어가고 부족한 것들을 채워 시민과 함께 하는 의왕문화원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신임 이동수 원장은 의왕문화원 창립 발기 때부터 부원장으로 활동해 왔으며, 의왕시 5·6대 시의원으로 당선돼 의왕시의장, 의왕시축제추진위원장, 의왕청년회의소 회장 등을 역임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