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가을 패션, 일상도 스타일리쉬 그 자체!

여민지 | 기사입력 2019/09/30 [10:05]

선미 가을 패션, 일상도 스타일리쉬 그 자체!

여민지 | 입력 : 2019/09/30 [10:05]

가수 선미의 SNS 속 스타일리쉬한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선미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맥코트로 세련되면서도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으며, 블랙 크롭탑과 트레이닝 팬츠에는 클래식한 체크 자켓을 믹스매치해 개성 있고 감각적인 가을 아우터 코디를 제안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레드 체크 원피스로 로맨틱한 스타일링까지 완벽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선미가 사복 패션으로 선보인 맥코트와 체크 자켓, 원피스는 모두 ㈜지엔코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19FW 제품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선미가 입은 체크 원피스와 자켓 모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해 선미의 패션 센스는 물론,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선미는 신곡 ‘날라리’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오는 10월 12일 울산종합운동장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사진-선미 인스타그램)/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