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펫밀리 페스티벌 in 안산' 성황리에 마무리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9/23 [10:11]

안산시, '펫밀리 페스티벌 in 안산' 성황리에 마무리

하기수 | 입력 : 2019/09/23 [10:11]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주최하고 ㈔반려동물참문화협회가 주관하는 반려동물 문화교실 ‘펫밀리 페스티벌 in 안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간 와~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반려동물 문화교실은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가족을 뜻하는 ‘가족(FAMILY)’이 결합된 ‘펫밀리(PETMILY)’를 주제로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다지는 자리가 됐다.

 

‘펫밀리 페스티벌 in 안산’은 반려동물 운동회, 문화학교, 요가교실, 포토콘테스트 등 푸른 잔디밭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더불어 유아·초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한 생명존중 그리기 한마당, 캠페인 등 일반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21일에는 강형욱 훈련사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해 반려동물에 대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공존하는 반려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서로 이해하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