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세영, 영화 '스텔라'에서 손호준과 호흡

여민지 | 기사입력 2019/09/11 [11:33]

배우 박세영, 영화 '스텔라'에서 손호준과 호흡

여민지 | 입력 : 2019/09/11 [11:33]

 


배우 박세영이 영화 '스텔라' 출연을 확정했다.

박세영은 SBS '신의', MBC '내딸, 금사월', SBS '귓속말', MBC '돈꽃'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속 현실주의자 형사 주미란 역을 맡아 시청자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던 박세영. 그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그동안 보여줬던 화려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털털한 걸크러시 면모 또한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런 가운데 11일 배우 박세영이 영화 '스텔라'(연출 권수경/제작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에 합류 소식을 전했다. '스텔라'는 동명의 자동차 모델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아버지 자동차에 얽힌 판타지 코믹 드라마. '스텔라'에서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한 박세영이 손호준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작품을 거듭할수록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던 배우 박세영이 '스텔라'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커진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어떤 역할을 맡아도 그만의 색깔로 소화해냈던 박세영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사진=씨엘엔컴퍼니)/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하지원, 2014년 이어 두 번째 모범납세자 선정!
광고
광고
광고